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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 소프트웨어|그로스 마케팅

경제적 자유를 이루는 아웃풋 독서 비법 대공개: 스타트업과 대기업을 성장 시킨 노하우

by Super_Rich 2023. 9.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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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성장공장 지기, 슈퍼 리치입니다.

 

💥 저에겐 중장기 목표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나는 나의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여 1,000개의 타기업을 성공시킨다." 입니다.🔥

그 첫발로서 몇 개월간 고심하여 만든 "그로스 마케팅 자기주도학습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소개하게 되어 감개무량합니다.🙏

  • 본인의 상품/서비스를 어떻게 판매해야 할지 막막하신가요?
  • 창업 초기에 어떤 고객을 어떻게 모아야 할지 감이 안 잡히시나요?
  • 더 많은 매출을 올리고 싶으신가요?
  • 잘 되던 마케팅의 효과가 점점 없어지고 있나요?
  • 혼자서 모든 것을 처리해야 하는 1인 사업가이신가요?
  • 책은 엄청 많이 읽고 있는데, 아웃풋을 내지 못하시나요?
  • 우리 회사 마케팅팀은 열심히 하고 있는데, 매출이 오르지 않는 이유가 궁금하신가요?
  • 마케팅 책을 읽어도, 강의를 들어도 사업 성과로 이어지지 못하고 있나요?
  • 남들이 잘 된다고 하는 방법을 배워서 사용해도 효과를 얻지 못하셨나요?

이런 상황이 생기는 가장 큰 원인은 ‘그로스 마케팅적인 사고방식’을 장착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로스 마케팅적인 사고방식이란 실제로 기업의 매출과 성장을 만들어 내는 입체적이고 유연하며 실천적인 마케팅 사고방식을 의미합니다.

그로스 마케팅적인 사고방식을 갖기 위해서는 실제로 시장에서 잘 먹히는 마케팅의 본질을 이해해야 합니다.

실제로 시장에서 잘 먹히는 마케팅의 본질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우선 마케팅 분야 명저를 많이 읽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냥 많이 읽어서는 얻을 수 있는 것이 거의 없습니다.

그냥 많이 읽기만 하면, 단순히 지식과 정보만을 습득하게 되고, 본인의 사업 상황에 적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더군다나 이렇게 얻은 1차원적 지식과 정보는 얼마 안가서 잊히게 됩니다.

이것을 인풋 위주의 독서법이라고 합니다.

마케팅 명저를 읽을 때는 반드시 해당 책에서 설명하는 내용의 ‘본질을 꿰뚫는 인사이트’를 얻어야 합니다.

‘본질을 꿰뚫는 인사이트’를 얻기 위해서는 ‘사색과 사유’를 해야 합니다.

‘사색과 사유’를 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질문’를 찾고, 자문해야 합니다.

‘올바른 질문’을 찾기 위해서는 명확한 ‘목적의식’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상황에서 원하는 목표를 성취할 수 있도록 하는 ‘가장 중요한 단 한가지’, ‘모든 일에 우선 하는 단 한가지’가 무엇인지를 알아야 합니다.

이런 방식의 독서법을 ‘아웃풋을 내는 독서법’ 이라고 합니다.

지금 여러분에게 필요한 것은 ‘아웃풋 독서법’ 입니다.

 

아웃풋 독서법을 통해 책을 읽고 나면 반드시 실천을 해야 합니다.

아웃풋을 내는 독서법을 통해서 마케팅 명저를 여러 권 읽게 되면, 각 책에서 설명하는 내용의 본질을 꿰뚫는 인사이트들이 쌓이면서 비로소 ‘시장에서 잘 먹히는 마케팅의 본질’을 터득하게 됩니다.

‘시장에서 잘 먹히는 마케팅의 본질’을 터득하게 되면, 여러 마케팅 책에 나온 내용들을 활용하여 “ 여러분의 잠재고객에게 잘 먹힐 가능성이 높은 마케팅”을 직접 만들 수 있게 됩니다.

물론, 여러분이 만든 그로스 마케팅 방법이 한 번에 성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예전처럼 “이건 아닌가 보다.” 하고 포기하는 것이 아니라, “데이터를 보니 이런 부분에서 잘 안된 것 같군. 이렇게 바꿔서 해보자.”와 같이 실제로 좀 더 성과를 낼 수 있는 마케팅으로 진화를 시키게 됩니다.

테스트를 통해서 점점 더 인사이트가 확장되고, 자신의 사업에 적합하고 성장을 이끌어내는 그로스 마케팅 방안을 찾아내게 될 것입니다.

이것으로 드디어 여러분은 ‘그로스 마케팅적인 사고방식’을 장착하게 된 것입니다.

그로스 마케팅에는 “실패”라는 단어가 없습니다. “실패”가 아니라 “성공으로 가는 과정”만이 존재할 뿐입니다.

 

지금은 사업가 본인이 그로스 마케터가 되어야 성공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무작정 마케팅 책을 많이 읽고, 마케팅 강의를 많이 듣고, 효과가 좋다는 마케팅 관련 콘텐츠를 많이 봐도,
심지어 마케팅 컨설팅을 받아도 자신의 사업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키는 실제적인 성과를 얻기는 어렵습니다.

타인이 제공하는 지식, 정보, 해법만으로는 시시각각 변화하는 시장과 잠재고객의 마음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지난 15년간 수많은 사업가와 마케터를 직접 코칭하고 컨설팅하면서 가장 성과가 높았던 사례를 분석하여 보았습니다.

그 결과, 사업가 본인이 '그로스 마케팅적인 사고방식'을 장착했을 때만 지속적으로 사업의 성장을 이룬다는 사실을 발견하였습니다.

 

“어떻게 하면 사업가 본인이 스스로 ‘그로스 마케팅적인 사고방식’을 얻을 수 있을까?”라는 화두가 가지게 되었습니다.
어느새, 이 화두는 지난 20년간 마케팅을 사랑해 온 ‘그로스 마케팅 전문가’로서 중대한 미션이 되었습니다.
몇 개월 간의 연구, 테스트, 고민 끝에 “그로스 마케팅 자기주도 학습 트레이닝” 커리큘럼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그로스 마케팅 자기주도학습 트레이닝"은 사업가와 창업준비자 분들이 '그로스 마케팅적인 사고방식'을 장착하고 나아가  스스로 '그로스 마케팅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초석을 만들어 주는 "코칭형 실전 학습 프로그램"입니다. 

본 학습 프로그램은 '원씽', '1페이지 마케팅 플랜', '마케팅 설계자' 등 총 3권의 명저를 '아웃풋 독서법과 코칭을 통하여 여러분의 목표를 성취하도록 돕습니다.

 

본 프로그램의 커리큘럼에 다음의 내용을 집대성하여 완성하였습니다.

  • 두 달 만에 초창기 스타트업의 월평균 매출 14억, 순수익률 4배 향상시킨 노하우
  • 15년간의 CEO 및 마케터 대상 코칭 인사이트
  • 수십 권의 마케팅 및 인문학 명저 인사이트
  • 본인이 창업한 사업의 성공 및 실패 요인 분석 인사이트
  •  1,116시간의 연구 결과

◈ ‘그로스 마케팅 자기주도학습 트레이닝’ 방법을 통해서 여러분은 다음과 같은 능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① ‘그로스 마케팅적인 사고방식’을 얻기 위한 기본 역량

② 모든 분야에 적용하여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아웃풋을 내는 독서 능력’

③ 당신의 현재 사업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잠재고객에게 잘 먹히는 그로스 마케팅 방안’ 수립 능력’

학습 과정 완료 후, 불만족 시에는 '전액 환불'하여 드립니다.

신청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주세요.

https://forms.gle/3rMZDktzcKeusVor7

 

“그로스 마케팅 자기주도학습 트레이닝 1기 멤버 모집” 신청폼

💥 저에겐 중장기 목표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나는 나의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여 1,000개의 타기업을 성공시킨다." 입니다.🔥 그 첫발로서 몇 개월간 고심하여 만든 "그로스 마케팅 자기주도

docs.google.com

 

 

그로스 마케팅 코치의 억만장자 인사이트

'억만장자 되기'는 본질적인 성공을 실현하는 과정일 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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